본문 바로가기
시와 코칭

시:: 존재 - 최강석

by 미래창조코치 2009. 6. 18.

 


존재

당신은 모릅니다
당신이 얼마나 지혜로운지,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당신은 모릅니다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얼마나 열정이 있는지
당신은 모릅니다
당신이 얼마나 사랑이 있는지, 얼마나 가능성이 있는지
또, 얼마나 위대한지

나는 압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당신은 더 지혜롭다는 것을
나는 듣습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당신의 재능을
나는 느낍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뜨거운 당신의 열정과 사랑을
나는 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눈부신 당신의 아름다움과 가능성을

나는 모릅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당신이 얼마나 더 위대한 존재인지
그러나, 나는 압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당신은 더 위대한 존재라는 것을

댓글